본문 바로가기

잡글..../Review

로지텍(Logitech) 게이밍 콤보 G100

설 연휴의 택배 대란을 뚫고 하루만에 오신 나의 키보드와 마우스~!
(중요정보는 다 가렸지요 ㅋㅋ)

 설 연휴 지나고 질러서 좀 늦게 올줄 알았는뎀;; 생각 보다 빨리 왔어여.....사진이 좀 흔들렸음 ㅋㅋ

비닐에 안전하게(?) 포장되어있는 키보드님과 마우스님

박스 봉인 해재 ㅋㅋ 여태 키보드란건 삼성꺼만 써봐서 이런 게이밍 키보드는 첨이네여 ㅋㅋ

사실 이 키보드를 지를건 흔히들 노스크탑이란걸 만들기 위함이죠....모니터는 기존에 있었던 걸루다해서 ㅋㅋ

G1의 후계자 G100이래요.....마우스 감도가 기본이 1000dpi라 그런지 굉장히 부드럽네여...최대 2500dpi라니 상당하네요....게이밍 마우스는 기존에 무소음마우스로 쓰는게 있는데 그게 최대 2000dpi인걸 감안하면 더 부드럽다는거죠 ㅎㅎ

암튼 노트북하나 지르더니 쿨러 지르고 헤드폰 지르고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까지 엄청 사는거 갔네여 ㅎㅎ 이제 이게 마지막일꺼라 믿어요....이제 더는 부족한게 없으니까요 ㅎㅎ 

노트북 개봉샷 올리고 나서 이런 질문들이 많이 올라오던데요...게임하는데 버벅거린다는 질문이요 그건 그래픽 전환이 안되고 내장 그래픽으로 작동해서 그런거예요 고성능으로 전환되게 설정하면 부드럽게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점 참고 하세요..

2012년들어서 계속 활동량이 적네요...뭐...마영전도 올린다고 카테고리만 만들어놓았지 여태 올린적이 없는듯;;;

설도 지났고 하니 이제 2012년도에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여기에 더하자면 설 지나니까 개학이 다가오네요 ㅠㅠ
이제 고등학교 생활도 추억속으로 가는 날 졸업식도 있어요 ㅠ 힘든 3년이었지만 이 블로그에 그 추억이 같이 할꺼라 믿네요...리뷰하는란에 이글을 올린점은 주제를 벗어났지만 ㅋ

-a뽕잎소년a & Kagamitsu-
-Mulberryb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