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글..../Review

한정테그 Grip U100 - 노트북 쿨러 개봉기

어쩌다 보니 노트북을 지르고 얼마 지나지 않아 노트북 쿨러를 샀다...요즘 잘나가고 잘 팔린다는 한정테그의 Grip U100을 샀다 개봉샷을 올리며 리뷰를 해보려한다.

 택배를 받고 나서...박스크기가 노트북크기? 정도 예상했지만 상당히 박스가 크더라....


 이제품이 좋은것이 USB 허브가있어서 최대 4포트까지 사용가능하다함 노트북의 부족한 USB 포트를 달래는데는 더욱 좋은거 같다.

 박스를 열어보니 두둥~! 큼직한 쿨러가 ㅋㅋㅋㅋㅋ 검은색을 살려했는데 좀 칙칙한 느낌이 들어서 하얀색 선택 ㅋㅋ 깔끔해 보이니까요 ㅋㅋ

 설명서와 함께 ㅋㅋㅋ 뒷부분을 찍질 않아서 개봉은 여기까지 이네요...허접하네요 ㅎㅎ 사실 처음이라 그래요....노트북이고 이놈도 다 처음 산거니까요 ㅋㅋ

 요렁게 하고 쓴다죠 ㅎㅎㅎ 보이는 헤드폰은 줌리드껀데 시크릿가든의 길라임이 써서 유명해졌다는군요ㅎㅎ 사실 길라임이 쓴건 아니고 다른 제품이지만 음감은 좋더군요...

여기까지 이네요...온도 측정 이런거 해보면 더욱 좋겠지만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다 생각하네요..왜냐하면 이미 제 체감으로 말씀드리지만 아이들 상태에서는 작동 안하고있다가 풀로드시에 작동을 해보면 상당한 냉각효과를 보거든요.... 뒤에 쿨러가 큼직해서 그런가 몰라도...만족하네요 ㅎㅎ

-a뽕잎소년a & Kagamitsu-
-Mulberryb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