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글..../Review

HP Pavilion DV6 - 6183tx 개봉기


처음으로 노트북을 샀어요~ ㅎㅎ 막 박스가져와서 찍음 ㅋ

처음 열었을때 안에 사은품으로 주는 가방 마우스 램4G 와 노트북박스가 들어있네염ㅋ

박스에서 해체~ㅋㅋ 본격으로 뜯기 시작이죠

여기서 시작이라죠~!! HP꺼는 뜯으면 저게 꼭 들어있데요 ㅋㅋ<<설치법이지만요 ㅋ

 벽돌어탑터-_-;;와 놋북과 배터리 ㅋ

머...멋진 메탈릭한 느낌을 주는 노트북 ㅎㅎ

처음으로 열였죠 ㅎㅎㅎ

최초부팅~!인데 HP로고 찍을려는데 타이밍이;;;<<그래서 까만 화면 ㅡㅡ

Windows가 깔려있으니 당연히 부팅이되죠 ㅎㅎ

근데 영어?!!

겠음? ㅋㅋㅋ 한국에서 파는건데 한국어가 들어있겠죠 ㅋㅋ

언어선택하레요 ㅋㅋ당연히 한국어 ㅋ

환영한데요 ㅋㅋ

 처음 부팅을 완료했어여 ㅋㅋ 집에 Wi-Fi가 터지니 설정하고..ㅋ

네이버SE로 접속해서 한컷~!

 뒤에 HP로고가 노트북을 켜면 저렇게 불이 들어와염 ㅋㅋ 젤간지남 ㅋ

 사양은 최고의 사양의 노트북은 아니지만 그래도 게이밍노트북에서는 상위급이라고 하네요...
다만 그래픽카드를 선택하는것이 있죠...Intel HD그래픽을 쓰다가 고사양게임으로 넘어가면 외장그래픽으로 넘어가는 방식이죠...덕분에 배터리모드로 사용시에는 외장그래픽을 꺼놓기때문에 외부에서 사용시에 좋은 배터리사용효율을 보여줍니다.

개봉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자세한 성능은 아직 사진을 찍어놓지 않아서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은 약3주정도 했으므로 4주째 될때 찍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a뽕잎소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