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글..../Review

AKG K315 이어폰 개봉기 및 사용후기

사실 산건 3주전 목요일날 사서 그주 토요일날 받은건데...이제와서 올리네요 ㅎㅎㅎㅎ 중요정보는 다 지웠습니다. ㅋㅋㅋ

 요것이 그 주인공 AKG의 K315 이어폰인데 지인에게 추천 받아서 샀습니다. 추천해줄만큼 얼마나 좋은지는...ㅋㅋ

처음 포장을 막 뜯은 상태 안에 이어폰 보관 케이스와 이어폰이 들어있네요.

 사용설명서와 품질보증서 그리고 이어폰과 케이스

 이어폰이 정말 깜찍(?) 한건 아니지만 AKG사가 알아보니 외국에선 알아주는 기업인데 우리나라에서는 그렇게 알려지지 않은 기업인가 봅니다.

3주간 정도 사용한 후기입니다.
3주정도 사용을했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제 MP3 Q1의 기존 번들이어폰의 고음영역은 조금 약하다 싶을정도였지만 이 AKG K315 이어폰은 DNSe의 완벽 저음영역과 고음영역을 잘 내어준다는 느낌입니다. DNSe의 음장을 거의 완벽(?)에 가깝게 음을 표현하는것으로 만족합니다. 특히 저음영역은 Q1의 번들이어폰의 저음영역보다 더욱 섬세하고 더욱 풍부한 저음영역을 사려내어서 훨씬 더 음악듣기가 좋은 느낌입니다.

디자인-★★★★★
전반적으로 디자인 은 수수하면서도 전반적으로 여러MP3와도 어울릴만큼 꾀 괜찮은 디자인이라 말하고싶습니다.
사실 처음이라...이런 평은 ㅎㅎ;; 제 개인적인 입장에선 말입니다.
음영역-★★★★★
음영역도 전반적으로 넓은 음영역을 재생시켜주기 때문에 만족스럽습니다.

총평-★★★★★
왜 별5개를 주는가 하면 제가 여태 쓴 이어폰 중에는 최고이기때문입니다. 기존의 쓰던 Q1의 번들이어폰도 초기 아이리버 번들이어폰 못지않은 좋은 이어폰입니다. 하지만 직접 새로산 이어폰중는 가히 최고라 말할만큼 정말 만족합니다. 이어폰에 볼륨조절바도 정말 맘에 들고요. 전반적으로 좋은 이어폰같다는 생각입니다.

음악감상 테스트 기기-갤럭시A YEPP Q1
사진촬영기기-갤럭시A

이어폰 제조사-AKG

본 사진의 저작권은 a뽕잎소년a 에게 있습니다. 무단 복제 및 다운로드는 금지합니다.

-a뽕잎소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