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글..../Review

줌리드 ZHP-005 개봉기

두등 주문한지 하루만에 택배가왔어염 ㅋㅋㅋㅋㅋ

 예....예상치 못한 사은품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놀랬음;;

 사은품과 해드폰 ㅋㅋㅋ

 뽁뽁이 뜯고 한컷!

 깔끔한 디자인이 좋네요 ㅎㅎㅎ

 사실 노트북에 쓸려고 산거라...ㅋㅋ 음악 감상시에 저음부음감이 상당히 좋네요 이 제품 대부분 리뷰에서 고음부 지적을 많이 하시던데...저는 만족하네요...고음부 보단 쿵쿵 울리는걸 좋아하는지라...ㅋㅋ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성능이면 가성비는 괜찮다 봅니다.. 특히 노트북의 Beatsaudio 시스템으로 인해 더욱 풍부하게 늘리는 군요 ㅎㅎ 
노트북 화면이 무광택이라 제가 안비쳐요 ㅋㅋㅋ
사실 노트북에 깔려있던 Windows 7 Home Premium K 64bit 밀어버리고 Windows 7 Ultimate K 64bit 깔았어요 ㅋㅋ

노트북에 대한 건 다 산듯? 합니다만 ㅋㅋ 글쌔요 모르겠네요...나중에 노스크탑 쓴다고 모니터 지를지도-_-;;; ㅋㅋ

해드폰 리뷰에 잡말이 좀 있었네요

해드폰 테스트 기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노트북:HP Pavilion dv6 - 6183tx
핸드폰:삼성 갤럭시A
MP3:삼성 YEPP Q1
세가지 제품으로 태스트 해보았지만 DNSe에서는 지나친? 베이스 감이 좀 나타나지만 커버를 하는듯하네요....전반적으로 제가 듣기에는 만족하네요

여기까지 입니다.

-a뽕잎소년a & Kagamitsu-
-Mulberryboy-